2021.11.26-2021.11.28
각 브랜드 컨셉별 공간을 어떻게 활용하였는지 살펴볼까요?
BLACK FRIDAY EVENT !!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맞아
2000아카이브팀이 성공적으로 팝업행사를 마친 그 공간을 총 5팀의 브랜드가 쉐어하게 되었습니다!!
팝업행사를 처음 하는 브랜드들은 보통은 공간이 크면 오히려 부담스러워하시고, 판매가 얼마나 이뤄질지 가늠하기 어렵기 때문에
크루를 만들어 공간비용을 쉐어 하시기도 합니다. 이번 행사는 공간 체험 및 팝업행사의 기회를 제공해드리는 차원에서 임대문이 주관하였습니다.
(참가 브랜드 - malen, acomma design work studio, motifest, oesoel, zelotis )
준비과정
행사 기간은 금,토,일 3일이었고
행사기간 전날에 미리 공간기획 및 사전세팅을 해야했기때문에
총 4일간의 공간 대관료를 지불했습니다.
1층은 UNISEX 브랜드 총 3팀이, 2층은 WOMEN WEAR 브랜드 2팀이
각각 약 10평정도의 규모를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각 브랜드가 준비한 행거, 마네킹, 포스터 등의 소품으로 채워나가기 시작했습니다.
특별했던 점은, 창가 쪽 모티페스트(MOTIFEST)팀이 안희정 작가님과 콜라보를 제안하면서 안희정 작가님의 작품 중 이미 판매가 된 상품으로 공간을 채워주셔서 볼거리가 더욱 풍부해졌다는 점입니다.
예술 작품과 브랜드가 합쳐져 하나의 문화예술 갤러리가 된 분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