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6-2021.11.28

각 브랜드 컨셉별 공간을 어떻게 활용하였는지 살펴볼까요?


완성된 모습



공간을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공간 기획을 하는 순간은 크리에이티브한 디렉터가 되어보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단순히 행거만을 배치하는 것이 아닌,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본인만의 소신을 가지고 상품이 아닌 작품으로 임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이 행사의 메인 이벤트는 

안희정 작가님의 미완성 작품을 현장에서 라이브로 완성하는 퍼포먼스였습니다.

워낙 메인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지나가던 유동인구들의 이목을 끌기에도 충분했습니다. 


각 브랜드들의 완성 모습을 한번 살펴보시죠.




도전하세요!


공간의 특색이 우리 브랜드와 색깔이 맞는지도 중요하지만 

공간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입지선정이 아닐까요? 

팬층이 두터운 브랜드 운영자분들에게는 이면도로의 숨은 공간도 추천드립니다. 그만큼 비용을 절감하고 한번도 팝업 전적이 없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행사할 수 있으니까요. 

반면에 처음 도전해보시는 분들에게는 단기간 행사를 여러 지역 진행해보면서 나만의 쇼룸을 내는 그날까지 안정적으로 운영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 브랜드와 색이 맞는 지역은 어디인지 임대문 컨설턴트에게 상담을 받고 결정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도와드리겠습니다.




2021.11.26-2021.11.28

각 브랜드 컨셉별 공간을

어떻게 활용하였는지 살펴볼까요?


BLACK FRIDAY EVENT !!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맞아

2000아카이브팀이 성공적으로 팝업행사를 마친 그 공간을 총 5팀의 브랜드가 쉐어하게 되었습니다!!


팝업행사를 처음 하는 브랜드들은 보통은 공간이 크면 오히려 부담스러워하시고, 판매가 얼마나 이뤄질지 가늠하기 어렵기 때문에

크루를 만들어 공간비용을 쉐어 하시기도 합니다. 이번 행사는 공간 체험 및 팝업행사의 기회를 제공해드리는 차원에서 임대문이 주관하였습니다.

(참가 브랜드 - malen, acomma design work studio, motifest, oesoel, zelotis )

 



완성된 모습



공간을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공간 기획을 하는 순간은 크리에이티브한 디렉터가 되어보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단순히 행거만을 배치하는 것이 아닌,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본인만의 소신을 가지고 상품이 아닌 작품으로 임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이 행사의 메인 이벤트는 

안희정 작가님의 미완성 작품을 현장에서 라이브로 완성하는 퍼포먼스였습니다.

워낙 메인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지나가던 유동인구들의 이목을 끌기에도 충분했습니다. 


각 브랜드들의 완성 모습을 한번 살펴보시죠.



도전하세요!


공간의 특색이 우리 브랜드와 색깔이 맞는지도 중요하지만 

공간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입지선정이 아닐까요? 

팬층이 두터운 브랜드 운영자분들에게는 이면도로의 숨은 공간도 추천드립니다. 그만큼 비용을 절감하고 한번도 팝업 전적이 없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행사할 수 있으니까요. 

반면에 처음 도전해보시는 분들에게는 단기간 행사를 여러 지역 진행해보면서 나만의 쇼룸을 내는 그날까지 안정적으로 운영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 브랜드와 색이 맞는 지역은 어디인지 임대문 컨설턴트에게 상담을 받고 결정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도와드리겠습니다.